공지사항

제목 2022년 TmaxTibero 제품군 EOL/EOS 공지

당사의 제품 판매와 서비스 지원 기간을 규정하는 EOL/EOS Calendar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.

 

1. 2022년 티맥스티베로 EOL/EOS Calendar


Product

Version

Release Date

판매 종료일

서비스 종료일

Extended

Support

(EOL)

(EOS)

Tibero

1

2003.06

2012.03.31

2012.12.31

2015.06.30

2

2004.05

2012.03.31

2012.12.31

2015.06.30

3

2006.12

2012.06.30

2013.06.30

2016.06.30

4

2008.12

2014.06.30

2015.06.30

2018.06.30

5

2011.10

2016.10.31

2017.10.31

2020.10.31

5 sp1

2014.08

2018.08.31

2019.08.31

2022.08.31

6

2015.04

2024.03.31

2025.03.31

2028.03.31

7

2022.03

차기 버전

출시 후 2년

EOL 종료 후

1년

EOS 종료 후

3년

ZetaData

3

2016.01

차기 버전

출시 후 2년

EOL 종료 후

1년

EOS 종료 후

3년

ProSync

2.x 이하

2007.12

2017.04.30

2018.04.30

2021.04.30

3

2015.09

2019.09.30

2020.09.30

2023.09.30

4

2016.06

차기 버전

출시 후 2년

EOL 종료 후

1년

EOS 종료 후

3년

SysMasterDB

7.x

2019.09

2024.11.30

2025.11.30

2028.11.30

8.x

2022.11

차기 버전

출시 후 2년

EOL 종료 후

1년

EOS 종료 후

3년


 2. EOL/EOS에 따른 지원 서비스 항목


서비스 항목

기간별 지원 여부

판매종료일

(EOL)까지

(차기버전 출시 후 2년)

서비스종료일

(EOS)까지

(EOL 종료 후
1년간)

Extended Support(ES)

(EOS 종료 후

3년간)

Maintaining

Support(MS)

(EOS or ES 이후
무기한)

제품 버전 업그레이드

Online Support / 원격 지원

24/365 장애 대응 서비스

보안 경고

신규 버그에 대한 패치

X

제품 인증 (타사/자사제품)

X

X

기능 추가

X

X

X


※ Extended Support 계약 시, 기존 유지관리 금액에 추가 금액(15%)이 적용됩니다.

 

3. EOL/EOS 정책 유의 사항

-       EOS 이후에는 판매 및 기술지원 서비스가 제한적이므로,
유지관리 계약 고객은 신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.

-       제품 업그레이드나 추가 계약에 관련된 사항은 해당 영업 담당자분께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
-       기타 문의 사항은 1544-8629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